“시청자 수 올려야죠” 비비 침착맨 방송에서 한 돌발 행동

2022년 11월 14일

가수 비비, 트위치 침착맨 생방송 출연해 과감한 행동 ‘눈길’

비비 침착맨 방송에서 시청자 수 파격 행동
비비 침착맨 방송

가수 비비가 트위치 침착맨 생방송에 출연해 시청자 수를 올리겠다고 한 행동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비비의 돌발 행동에 침착맨 이말년 역시 순간 깜짝 놀란 반응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비비는 지난 13일 직접 침착맨 트위치 스튜디오를 방문해 생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침착맨의 방송 초반에는 시청자가 3000~4000명 사이를 유지했다. 이에 대해 침착맨은 “이 정도 유지하다가 점점 시청자가 올라갈 것이다”라고 비비에게 말했고, 비비가 “어떻게 하면 시청자 수를 올릴 수 있겠느냐”라고 말하며 갑자기 돌발행동을 했다.

이날 비비는 평범한 회색 티셔츠를 입고 왔는데, 시청자 수를 올리겠다고 말한 뒤 갑자기 카메라 앞에서 가슴골을 보여줬던 것. 비비는 돌발행동 후 활짝 웃었고, 침착맨은 당황한 듯 움찔하더니 이내 웃어보였다.

침착맨 비비 트위치 방송 시청자 수 늘리는 행동
침착맨 비비

침착맨은 “이야기를 하고 방송을 진행하면 알아서 시청자들이 온다”라고 설명했고, 이에 비비는 “예전에 인터넷 방송보면 이렇게 하는 분들이 많아서”라고 웃으며 말했다.

시청자들의 반응도 폭발적이었다. 평소 뛰어난 몸매를 자랑하는 비비인 만큼, 가슴골을 보여주는 그의 행동에 시청자들은 “진짜 몸매 최고다” “헉” “시청자 떡상할듯”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해당 영상은 여러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로 확산하며 주목받았다. 네티즌들은 “진짜 웃기다”, “침착맨 잠깐 뇌정지 온 거 같은데”, “역시 일진맨”, “정중하게 무례한 남자”, “침착맨도 당황했네”, “매력 터진다” 등 여러 반응을 보였다.

비비 침착맨 <b><a href=//postshare.co.kr/?from=src&s=가슴><font color=#ff3300>가슴</font></b></a>골 행동
비비 침착맨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침착맨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