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소식 전하지 않던 인기 걸그룹 멤버 수험장에 갑자기 나타났다 (+사진)

2022년 11월 17일

걸그룹 케플러 멤버 휴닝바히에 2023 수능 응시

수능 2023수능 케플러 휴닝바히에 아이돌
수능 보러가는 휴닝바히에

걸그룹 케플러(Kep1er)의 휴닝바히에가 평범한 고등학생으로 돌아가 대학수학능력 시험에 응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휴닝바히에는 17일 오전 서울 용산구 성심여자고등학교에서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기 위해 등장하는 모습이 찍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날 휴닝바히에는 입실 시간 30분 전인 7시 40분께 모습을 보였다. 그는 여는 고등학생처럼 깔끔한 교복 차림에 크로스백을 메고 나타나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한 손에는 케플러 멤버 막내 예서가 이른 새벽부터 손수 싸준 도시락을 들고 있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휴닝바히에는 “처음 수능을 봐서 지금 긴장 되는데 최선을 다해 열심히 보고 오겠다”라며 ‘파이팅’ 넘치는 소감을 전했다. 또 모든 수험생에게 전하는 응원도 잊지 않았다.

케플러 서영은 또한 2023 수능 응시

케플러 휴닝바히에 아이돌 2023 수능 수험생
손 인사 건네는 휴닝바히에

오늘 수능에 응시하는 연예인은 휴닝바히에 외에도 위클리 이재희가 시험에 응시한다. 보이그룹 멤버 중에서는 ATBO의 멤버 김연규, 정승환, 원빈, BAE173의 도하, 빛, 도현이 고사장으로 향했다.

케플러의 또 다른 멤버인 서영은 또한 이번 수능을 치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서영은은 수능을 앞두고 언론사와의 인터뷰를 통해 “긴장이 많이 되는데 팬분들이 응원해주셔서 힘이 많이 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보고 오겠다”라고 덧붙인 적도 있다

서영은이 시험을 치르는 고사장의 위치는 경기 의정부시 송현고등학교로 알려졌다. 휴닝바히에와 서영은은 가수 활동 중에도 공부를 틈틈이 이어오며 공부 브이로그 방송을 제작하기도 했다.

케플러 최근 3번째 앨범 성공적으로 활동 마무리

케플러 휴닝바히에 아이돌 수능
뮤직뱅크 케플러

한편 케플러는 세 번째 미니앨범 ‘TROUBLESHOOTER (트러블슈터)’의 공식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케플러는 이번 앨범을 통해 다양한 지표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며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타이틀곡 ‘We Fresh(위 프레시)’는 일본, 영국, 미국, 캐나다 등 총 12개 국가의 아이튠즈 톱송 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했고 뮤직비디오 또한 빠른 속도로 2000만 뷰를 돌파하며 세계적인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케플러는 데뷔 10개월 만에 누적 앨범 판매량 100만 장을 돌파하며 놀라움을 안겼다. 올해 데뷔한 케플러는 탄탄한 팬덤을 바탕으로 새로운 기록을 달성하며 신인 그룹으로 의미 있는 성과를 써내려가고 있다.

케플러 2023아이돌 휴닝바히에 수험생 수능
케플러 공식 관련 자료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케플러 공식이미지, 뮤직뱅크,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