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랑 존똑..” 현재 예능 출연해 연예인들 압살한 세종대 여학생 (+사진)

2022년 11월 17일

티빙 러브캐쳐 인 발리 세종대 여신 김효진 화제

러브캐쳐 김효진 일반인 여성 세종대
러브캐쳐 김효진

TVING 웹 예능 ‘러브캐쳐 인 발리’ 출연자 김효진 외모가 연예인 패널들은 물론 누리꾼 또한 놀라게 하는 중이다.

16일 OTT 서비스 티빙 공식 유튜브 채널에 ‘러브캐쳐 인 발리’ 선공개 영상이 게시됐다. 영상에는 해당 시즌 출연자들의 모습과 간략한 소개가 공개되기도 했다 . 출연자들은 모두 고유의 개성과 연예인과 견줄 만큼 뛰어난 외모를 자랑해 벌써부터 기대를 품게 만들었다.

그리고 특히 주목받은 건 첫 번째 여자 출연자 김효진이다. 김효진은 하얀 피부, 뚜렷한 이목구비 등 청순한 외모와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랑했다. 브라운 계열 드레스를 입은 김효진의 우아한 모습은 연예인 못지않았다.

그는 인터뷰 영상에서 자신을 ‘세종대 여신’이라고 소개하며 “남자다운 분을 좋아하고 대화할 때 센스있는 분을 좋아한다. 말이 통하는 사람을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이상형을 밝히기도 했다.

김효진의 등장에 패널들은 “연예인 아니야?”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전현무는 “배우상이다. 송혜교 씨 닮았다”며 감탄했다. 다른 패널들도 “너무 예쁘다. 분위기가 너무 좋다”, “되게 이국적이다”, “눈이 간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김효진 실물 및 학교생활 누리꾼들 관심 폭발

티빙 러브캐쳐 인 발리 김효진 일반인 여성
방송에 집중하고 있는 김효진

현재 김효진이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는 가운데 언론사 뿐만 아니라 누리꾼들 또한 김효진의 정보를 찾고 있다. 한 인기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전현무 사로잡은 세종대 여신 정체는?’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상단에 고정됐다.

누리꾼들은 해당 게시물에 “다른 출연자들도 예쁜데 김효진은 클래스가 다르다”, “실물 한 번만 보고 싶다”, “김효진 때문에 방송 챙겨볼 듯”, “출연한 패널들 보다 더 연예인 같다”, “옆에 있으면 무조건 굴욕샷이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현재 김효진을 실물로 봤다는 다른 세종대 학생의 인증글이나 후기 등은 전해지지 않는 상황이다. 누리꾼들이 김효진의 학교생활 관련 이야기들을 무척이나 궁금해 하고 있는 현재 앞으로 다양한 관련 이슈가 생겨나지 않을까 싶다.

티빙 오리지널 러브캐처 인 발리 빛나는 비쥬얼 출연자들로 흥행 예고

러브캐쳐 김효진 여성 출연자 일반인
남성출연자를 기다리는 김효진

한편 티빙오리지널 ‘러브캐처 인 발리’는 매혹적인 섬 발리에서 사랑을 잡으려는 ‘러브캐처’와 돈을 잡으려는 ‘머니캐처’가 끝없는 의심 속 진짜 사랑을 찾기 위해 펼치는 연애 심리 게임이다.

지상 최후의 낙원 발리의 아름다운 바다가 시선을 빼앗는 가운데, 9인의 선남선녀들이 등장해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뽐내며 설레면서도 긴장감이 흐르는 첫 만남을 갖는다.

특별한 사랑을 꿈꾸며 모인 이들은 조심스럽게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보낸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뜨거운 시선을 주고받는 출연자들은 보는 이로 하여금 설렘을 유발한다. 무엇보다도 각양각색의 매력과 빛나는 비주얼이 다시 한 번 시선을 빼앗는다.

일반인 레전드 김효진 러브캐쳐
남성 출연자를 바라보는 김효진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러브캐쳐 인 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