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 출신 여가수 제이미 강철부대2 구민철 열애, 만나게 된 과정 싹 다 공개 (+사진)

2022년 11월 21일

K팝스타 출신 제이미 강철부태 구민철과 공개열애 시작

구민철 제이미 인스타그램 열애
구민철 제이미

제이미는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행복하자”라는 글과 함께 구민철과 찍은 영상을 올렸다. SNS로 제이미는 구민철과의 열애 사실을 당당히 공개한 것이다. 현재 갑작스러운 둘의 열애 공개로 팬들을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다.

처음 공개된 영상 속에는 여덟 컷짜리 흑백 사진 속 입을 맞추는 제이미, 구민철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서로를 껴안으며 한껏 서로 애정을 표현했다. 구민철 역시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같은 영상을 올리며 럽스타그램을 시작했다.

특히 두 사람은 진한 입맞춤을 나누는 모습을 공개하며 연인 사이임을 알렸다. 또한 구민철은 “고마워♥”라며 제이미에게 받은 케이크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블랙톤 상의로 커플룩을 맞춘 둘은 일상룩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비쥬얼로 완벽한 사복패션을 선보였다.

제이미 과거 유튜브 방송 중 ‘속궁합 중요 발언’..누리꾼 놀랍다는 반응

제이미 구민철 열애 인스타그램
제이미 구민철 열새 인스타그램 사진

제이미는 2012년 백예린과 듀오 15&으로 데뷔했다. ‘K팝스타 시즌1’에서 우승하며 이름을 알렸다. 2020년 활동명을 박지민에서 제이미로 바꾸며 솔로 가수로 활동 중이다.방송 뿐만 아니라 유튜브 컨텐츠에도 적극적으로 출연하여 많은 이들에게 이름을 알리고 있는 중이다.

구민철은 올해 상반기 방송한 채널A ENA ‘강철부대2’에서 해군 특수전전단(UDT) 예비역 하사로 출연해 고난도 미션 중 뛰어난 정신력과 체력을 보여줬다.

앞서 제이미는 과거 썰플리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남자친구와 만나게 된 계기에 대해 “지나가다가 (저 사람이) 나랑 사귈 것 같더라. 그 사람 붙잡고 DM 보내라고 해서 연락을 해서 남자친구를 만났다”고 이야기했다.

또 연애할 때 어떤 사람과 잘 맞냐는 물음에는 “속궁합이 중요하다”고 말해 촬영장을 충격에 빠뜨렸다. 제이미는 “속궁합 중에서도 갖고 있는 환상 같은 게 있을 것 아니냐”며 말을 이어갔다.

현재 누리꾼들은 둘의 갑작스러운 열애 사실 공개로 전혀 예상치 못한 인물들끼리 만났다며 놀랍다는 반응을 보이는  중이다.

제이미 전 데이식스 멤버 제이 성희롱 발언에 소신 발언

제이미 속궁합 열애 유튜브
제이미 유튜브 방송 캡쳐

제이미는 또한 과거 전 데이식스 멤버 제이의 성희롱 발언에 대해 소신있게 자신의 목소리를 낸 적이 있다.

제이는 트위치 방송에서 가수 제이미에 대해 “내가 더 이상 케이팝 아이돌이 아니라 할 수 있는 말인데, 왜 제이미는 thot(여성 비하 표현)가 되려고 하는 것이냐”라며 성희롱적인 발언을 했다.

이를 접한 제이미는 SNS를 통해 “I hate that we as women have to be subjected to mens humor to appease incels on the internet period(인터넷 세상 속 여성들이 incels(비자발적 독신주의자) 남성을 달래기 위해 유머를 받아야 하는 게 싫다)”며 간접적으로 심경을 드러낸 바 있다.

제이미 열애 인스타그램 근황 사진 나이
제이미 인스타그램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제이미 인스타그램, 유튜브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