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가나’ 경기 후 조규성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여성의 사진들이 퍼지고 있다

2022년 11월 29일
한국 가나 월드컵 2차전 조규성 헤더 골

‘한국 가나’ 멀티골 맹활약 펼친 전북 현대 조규성..여친 추정 여성 사진 ‘확산’

조규성 카타르 월드컵 교체 투입
조규성

카타르 월드컵 한국vs가나 경기에 선발 출전해 후반전 헤더로 2골을 넣은 스트라이커 조규성 여친의 사진이 퍼지고 있다. 조규성은 지난 28일 오후 10시 카타르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가나와의 2차전에 선발 출전해 맹활약을 펼쳤다.

조규성은 한국 선수로는 최초로 월드컵 단일 경기에서 멀티골을 넣은 주인공이 됐을 뿐만 아니라 훈훈한 외모로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130만 명을 돌파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의 여서 팬들도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해 화제몰이 중이다.

아쉽게도 한국은 가나에게 3-2 패배를 당해 16강 진출이 매우 어려워진 상황이지만, 이번 대회를 통해 조규성이라는 걸출한 스트라이커를 발굴했다는 것만으로도 큰 수확이라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한국 가나 카타르 월드컵 2차전 조규성 골
조규성 한국 가나 골

K리그 득점왕 출신인 조규성은 2021년부터 2022년까지 김천 상무 FC에서 군복무를 한 뒤 소속팀인 전북 현대 모터스로 복귀했다. 김천 시절부터 대표팀에 차출되며 황의조의 백업 스트라이커 자리를 확고히 했지만, 이번 월드컵에서 황의조가 부진하며 조규성이 주전 스트라이커로 도약했다.

월드컵 최고의 스타가 된 조규성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자, 그의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여성의 사진까지 온라인에 유출되고 있다. 조규성 여친 루머에 휩싸인 인물은 모델 지민주다. 일부 누리꾼들은 지민주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올리며 “조규성 여자친구다”라고 주장하고 있다. 현재까지 실제 지민주가 조규성의 여자친구라는 명확한 사실은 밝혀진 바가 없는데, 두 사람이 서로 SNS 팔로워를 하고 있는 것까지는 확인됐다.

일부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이미 지민주를 조규성의 여자친구로 확정짓고 있는 상황. 이에 다른 누리꾼들은 “무슨 근거로 지민주가 조규성 여친인 것이냐”라고 의문을 표했다.

지민주의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조규성 여친이 맞다면 진짜 선남선녀다” “너무 잘 어울린다” “조규성은 다 가진 남자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조규성과 지민주 양 측 모두 열애설과 관련해서 어떠한 입장도 취하지 않은 상태다.

조규성 여친 추정 모델 지민주 인스타그램
조규성 여친 추정 모델 지민주 인스타그램

‘한국 가나’ 패배로 인한 대한민국 16강 진출 경우의 수

대한민국이 가나에게 패배하며 16강 진출은 상당히 어려워졌다. 경우의 수를 따져야 하는 상황인데, 마지막 3차전인 포르투갈과의 경기를 승리하지 못하면 조별리그 탈락이 확정된다.

만약 한국이 포르투갈을 상대로 승점 3점을 따낸다고 가정하면 포르투갈이 6점, 대한민국이 4점이 된다. 그 경우 가나 우루과이 경기 결과를 봐야하는데, 만약 가나가 승리한다면 우리나라가 포르투갈을 이긴다고 해도 탈락한다. 우루과이가 승리하게 될 경우에는 우루과이와 대한민국이 모두 승점 4점이 되기 때문에 ‘골득실’에 따라 16강 진출 여부가 갈린다. 우루과이 가나전이 무승부가 나와도 가나와 한국이 승점 4점으로 똑같아 지기에 골득실을 봐야한다.

벤투 감독은 경기 후 포르투갈과의 경기에 대해 “어려운 팀을 만나지만 잘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SBS,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