낄낄상회 유튜버 겸 개그맨 장윤석 깜짝 결혼 발표와 혼전 임신으로 팬들 난리 난 상황

2022년 11월 30일

165만 유튜브 채널 낄낄상회 장윤석 깜짝 결혼 발표

유튜버 유튜브 장윤석 낄낄상회
인스타그램 장윤석

개그맨이자 165만 유튜버인 장윤석이 갑작스럽게 결혼을 발표하여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더욱이 깜짝 결혼 발표 뿐만 아니라 혼전 임신 소식까지 알려 모두가 겹경사를 축하하는 중이다.

지난 29일 장윤석의 소속사 해피메리드컴퍼니는 “장윤석이 다음 달 4일 엘리에나호텔에서 치기공사인 예비 신부와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공지를 올리며 웨딩 화보를 게시했다.

웨딩 화보 속에는 환하게 웃고있는 장윤서과 예비 신부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었다 예비 신부는 어깨가 드러난 독특한 디자인의 올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화려한 부케를 들고 있었다. 연예인 못지 않은 아름다운 미모가 눈길을 끌고 있다.

장윤석 또한 평소와는 다르게 말끔한 정장 차림으로 반전 매력을 보였다. 평소 망가지는 것을 두려워 하지 않는 장윤서의 모습과는 달리 화보 속 장윤석는 훤칠한 모습을 뽐냈다

장윤석 KBS 개그맨 후배 통해 예비신부 인연..누리꾼 축하 물결

장윤석 개그맨 유튜브 유튜버 결혼 낄낄상회
유튜버 장윤석 웨딩 화보

장윤석과 예비 신부는 그의 KBS 개그맨 후배인 최희령의 주선으로 만나게 됐다. 처음 만난 그들은 급속도로 가까워져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한다. 장윤석의 결혼식은 사회부터 주례, 축가, 축사 모두 개그맨들이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장윤석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남편과 아빠가 되는 소감을 남겼다. 그는 “좋은 시기에 좋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잘 하는 것 같아서 좋다”고 결혼 소감을 전하며 “태명은 깡총이다. 저와 아기 모두 토끼띠여서 깡총이로 지었다”고 설명했다. “재미있는 남편, 재미있는 아빠로 웃음이 끊이지 않는 가정을 만들고 싶다”고 덧붙였다.

누리꾼들은 장윤석의 깜짝 결혼 발표에 “생각지도 못했는데 갑작스럽게 결혼이라니 너무 축하드려요, 장윤석 신부 너무 예쁘다, 평생 시청자와 함께 하겠다면서 배신자다” 등 수 많은 댓글을 달았다.

장윤석 결혼 이후에도 활동 이어가..결혼 생활 육아와 병행

장윤석 낄낄상회 유튜브 유튜버 개그맨
장윤석의 지인들과 예비신부

한편 장윤석은 데뷔 이후로 KBS 2TV 개그콘서트의 여러 코너들에서 특유의 가는 목소리로 개그 활동을 해 오다가 2018년 하반기부터는 개그콘서틀 떠나 후배 최재원과 유튜브 채널 고구마TV에서 활동했다.

한때 아프리카TV 와 ‘개새키’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었으나, 유튜브 ‘낄낄상회 ‘가 크게 인기를 얻으면서 아프리카TV와 유튜브 개인 채널은 더 이상 운영하지 않는다.

2018년 11월, 최재원과 제주도를 걸어서 한 바퀴 도는 내용의 유튜브, 트위치 생방송을 12일간 진행하였으며 방송 수익금은 전액 기부했다.

현재 낄낄상회의 구독자는 165만 명이며 투니버스 ‘쌍쌍초월’에서도 활약 중이다. 장윤석은 결혼 이후에도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태교와 육아에도 소홀히 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장윤석 개그맨 유튜브 유튜버 낄낄상회
장윤석의 개그맨 후배들과 예비신부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장윤석 인스타그램, 해피메리드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