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스트가 여자친구 뚜밥에게 준 생일선물 공개되자 반응 폭발했다 (+금액)

2023년 1월 3일

BJ 감스트가 여자친구 ‘뚜밥’ 생일선물로 사준 고가의 제품

BJ감스트 여자친구 뚜밥 생일선물
instagram ‘ohddubab’

아프리카TV BJ이자 유튜버로 활동중인 감스트가 여자친구 뚜밥의 생일을 맞아 고가의 선물을 전달했다.

3일 뚜밥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3장과 함께 짧은 게시글을 올렸다. 해당 게시글에는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커플 사진과 에르메스 가방이 올라와 있었다. 뚜밥은 “김인직(감스트 본명) 최고의 남자친구…. 생일선물로 에르메스 백이라니… 5일 뒤 난 무엇을 해주어야 하나”라고 기쁨을 나타냈다.

BJ감스트 여자친구 뚜밥 생일선물 에르메스 가방
instagram ‘ohddubab’
BJ감스트 뚜밥 에르메스 가방 인스타그램
instagram ‘ohddubab’

에르메스는 명품 중에서도 명품이라 불릴만큼 아무나 가방을 구매할 수 없는 것이 특징이다. 액세서리, 의류 등 구매 이력이 쌓여야만 가방을 구매할 수 있는데 가방의 가격도 수백만 원을 호가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진짜 플렉스 데재로 했네”, “여자친구 엄청 행복할 듯”, “이 정도면 바로 자랑해야지”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르메스는 오는 4일부터 가방 및 의류 등 제품을 최대 15% 인상할 것으로 알려졌다.

감스트, 뚜밥과 열애 인정 후 초고속 결혼 발표

감스트 뚜밥 열애 인정 초고속 결혼발표
instagram ‘ohddubab’

감스트와 뚜밥이 올해 결혼을 암시하는 듯한 발언으로 관심이 집중된 바 있다.

두 사람은 작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결혼 이슈로 화제를 모았는데 누리꾼들이 공개한 영상에는 BJ 짭제의 결혼식에 참석한 감스트와 뚜밥의 모습이 담겼다. 뚜밥은 “내년에 좋은 소식 있으시냐”는 질문에 “내년 가을에?”라며 말끝을 흐리며 웃음을 보였다.

감스트는 짭제의 결혼을 축하하며 “나도 따라갈게”라고 말했다. “내년 가을에 좋은 소식이 있냐”는 물음에는 “맞다. 9월 10월”이라고 답했다.

감스트 뚜밥 열애 인정 초고속 결혼발표
instagram ‘gamst17172’

한편 지난 3월 감스트는 7세 연하의 아프리카BJ로 활동중인 뚜밥과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작년 1월 9일 연애를 시작 했다는 감스트는 “한 달 반쯤 됐다. 연말에 공개하려고 했는데 이렇게 됐다”고 말했다. 당시 감스트는 “진지하게 만나고 있고 뭔가 제 이상형에 딱 맞는 것 같다. 예쁘게 잘 사귀겠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두 사람은 커플링을 인증하고 공개 입맞춤을 하기도 했다.

특히 감스트는 자녀 계획과 관련해서는 “저는 솔직히 4명 낳고 싶다” 뚜밥은 “너무 이른 질문이지만 최대 2명이다”라고 언급하기도 했다.

2022 아프리카TV ‘인기게임(스타)’ 대상 수상

2022 아프리카TV BJ 비제이 대상
아프리카TV

감스트는 2022 아프리카TV 비제이(BJ) 대상 시상식에서 ‘인기게임(스타)’ 부문에 대상을 수상했다.

아프리카TV는 지난 2022년 12월 30일 오후 서울 서초구 at센터에서 ‘NH콕뱅크와 함께하는 2022 아프리카TV BJ대상’ 시상식을 열고 보이는 라디오(보라), 스포츠, 게임 등 총 16개 부문에서 대상(1명)과 본상(5명)을 각각 선정했다.

대상은 부문별로 ‘보라 엔터테이너-남순(남), 단아냥(여)’, ‘토크-최군형(남), 하루(여)’, ‘여행, 레저-박진우’, ‘음악, 댄스-음악단장태우’, ‘먹방, 쿡방-범프리카’, ‘라이프-김원’, ‘스포츠-욱하는형’, ‘게임 엔터테이너-와꾸대장봉준(남), 임아니(여)’, ‘인기게임-김민교(LoL), 킴성태(FPS), 감스트(스타)’, ‘종합게임-타요’, ‘게임마스터-두치와뿌꾸’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상은 부문별로 5명을 선정하는 올해의 수상BJ(본상) 가운데, 유저 투표 20%, 지표 심사 40%, 콘텐츠 심사 40%를 합산해 선정했다.

2022 아프리카TV BJ 비제이 대상 감스트 수상
instagram ‘gamst17172’

이밖에도 감스트는 ‘GGC(감스트, 김민교)’로 콘텐츠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하지만 이날 감스트는 시상식 현장에 불참하며 대신 영상으로 수상소감을 발표했다. 그는 “스타를 좋아해서 바스포드라는 대학을 만들었는데, 바스포드 덕분에 상을 받게 된 것 같다”라며 “바스포드 멤버들과 이 상을 나누고 싶다”라고 털어놨다.

한편 감스트는 아프리카tv, 유튜브에서 활동 중인 방송인으로 축구 해설 및 버라이어티, 스포츠, 게임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그는 현재 아프리카tv 애청자 약 102만 명, 유튜브 구독자 약 220만 명을 보유 중이다.

박대성 에디터 <제보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출처 = 감스트 인스타그램, 뚜밥 인스타그램, 아프리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