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2 신슬기 1000억 건물주의 딸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재산)

2023년 1월 4일

솔로지옥2 출연 중인 여성 참가자 신슬기..알고보니 ‘다이아 수저’

솔로지옥2 신슬기 집안 아빠 재산 건물 공개
솔로지옥2 신슬기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리얼 연애 예능 프로그램 솔로지옥2에 출연 중인 신슬기가 알고보니 역대급 ‘다이아 수저’라는 사실이 밝혀져 화제다. 신슬기는 솔로지옥 시즌2에 참가한 여성 출연자로, 시즌1 프리지아 이상의 인기를 누리며 매회차마다 장안의 화제를 몰고 다니고 있다.

신슬기는 솔로지옥2에서 남성 출연자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데, 그 중 덱스 김진영과의 러브라인을 그리고 있다. 아나운서를 준비 중인 신슬기인 만큼 연예인 못지 않은 미모가 돋보였는데, 신슬기 김진영 천국도 수영장 데이트 장면에서는 매우 글래머러스한 몸매까지 공개해 ‘팔방미인’임을 입증하기도 했다.

하지만 신슬기와 관련한 더 놀라운 사실이 드러났다. 알고보니 신슬기의 아버지는 서울 강남에서 B 성형외과를 운영 중인 신 모 원장이었다. 신 원장은 큰 성형외과를 운영하고 있을 뿐 아니라 보톡스 브랜드를 론칭할 정도의 재력가로 알려져 있는데, 바이오 사업에서도 큰 성공을 거둬 부를 쌓았다고 한다.

솔로지옥 시즌2 신슬기 김진영 덱스 데이트
솔로지옥 김진영 신슬기

이후 신 원장은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신사역 인근의 지상 20층, 지하 5층짜리 건물의 소유자가 됐는데, 해당 건물의 매매가만 1,000억이 넘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슬기의 집안이 최소 재산이 1,000억이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신슬기를 향한 관심이 높아질 수밖에 없다.

아울러 신슬기는 현재 대한민국 초고층 주상복합 아파트인 타워팰리스에 거주 중이다. 실제 신슬기 인스타그램에는 타워팰리스 고층에서 찍은 야경 사진이 올라오기도 해 간접적으로 신슬기 재력을 엿볼 수 있다. 일각에서는 신슬기가 거주 중인 타워팰리스의 집값이 90억에 달한다는 이야기도 있다.

솔로지옥2 신슬기 수영복
신슬기 덱스 수영

솔로지옥2 넷플릭스 공개 후 전세계적 인기

한편 솔로지옥 시즌2의 7-8화가 지난 1월 2일(화) 공개, 더욱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하는 솔로들의 모습을 담아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공개 이후 12월 26일(월)부터 1월 1일(일)까지 누적 시청 시간 14,880,000시간을 기록하며 글로벌 TOP10 TV쇼 (비영어) 부문에서 7위 달성 및 13개국 TOP 10 리스트에도 오르며 새해부터 더욱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솔로지옥> 시즌2. <솔로지옥> 시즌2는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 쇼. 지난 1월 2일(화) 공개된 <솔로지옥> 시즌2 7-8화에서는 자신의 감정에 확신을 가져가는 솔로들 사이의 미묘한 분위기와 함께 사랑을 얻기 위한 더욱 치열한 경쟁을 예고해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여섯번째 아침이 찾아온 ‘지옥도’에서는 5번째 ‘천국도’ 데이트권을 얻기 위한 게임 전, 솔로들에게 자신이 원하는 이성과 대화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졌다. 특히 신슬기를 둘러싼 김진영과 최종우의 기싸움은 팽팽한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며 몰입도를 더했다. 앞으로 자신의 마음을 더 적극적으로 표현할 것이라고 예고한 최종우와 “어제 ‘지옥도’에 있었어야 했는데..”라고 아쉬움을 표한 김진영 사이, 신슬기는 “‘지옥도’에 누구랑 있느냐에 따라 여기가 ‘천국’이 될 수도, ‘지옥’이 될 수도 있겠다고 느꼈다”고 밝혀 더 치열해질 삼각관계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넷플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