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아옳이 서주원 이혼 ‘상간녀’ 소송 심각했던 과거 인스타 상황 (+댓글)

2023년 1월 11일

인플루언서 아옳이 김민영, 남편 서주원 이혼 상간녀 소송 제기 ‘충격’

아옳이 김민영 서주원 부부 이혼 상간녀 소송 진행 제기
서주원 상간녀 소송 제기한 아옳이 김민영

유명 인터넷 방송인이자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아옳이 김민영이 카레이서 남편 서주원과 이혼을 한다는 소식을 직접 밝히며 충격적인 상간녀 소송 소식까지 전했다. 아옳이 서주원 부부는 이로서 결혼 약 4년 만에 이혼의 길을 걷게 됐다.

11일 전자신문 보도에 따르면 아옳이 서주원 이혼 소식에 아옳이 측이 직접 입장을 전했다. 아옳이는 현재 진주종 수술 후 회복 중인데, 그는 직접 “남편 서주원의 불륜녀를 상대로 상간녀 소송을 제기한 것이 맞다. 자세한 것은 수술 후에 입장을 밝히겠다”라고 말했다.

상간녀 소송을 하는 만큼 아옳이 김민영 서주원 부부의 이혼이 결국 현실화 될 가능성이 커졌다. 두 사람의 이혼설이 제기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해 5월에 두 사람의 인스타그램 댓글과 게시글로 이혼, 별거 중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온 바 있다.

아옳이 서주원 이혼 상간녀 소송 폭로 충격
아옳이 서주원 이혼

아옳이 서주원 이혼 별거설 알고보니 과거 인스타 댓글부터

당시 서주원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이젠 내가 널 상대로 싸워야 하네 마지막까지 인정은 할 줄 알았는데”라며 “교묘하게 회피만 하고. 예전부터 내가 말했지. 법은 증거 싸움이라고. 흔적을 남기지 말라고. 이제라도 남기지 마. 이미 많으니까”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적어 아옳이와의 불화설에 불씨를 지폈다.

당시 아옳이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던 소속사 샌드박스는 “개인적인 사정이라 언급 드리기가 어렵다. 추측성 기사는 자제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불화설에 대해 아옳이 역시 직접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도 주원이가 올린 거 봤어요. 주원이가 한 말이라 제가 해명? 할 게 아닌 거 같아서 직접 물어보시거나 DM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라고 말했다.

이후 7월 아옳이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라이브 방송을 통해 2세 계획에 대한 이야기를 말하거나, 서주원과의 브이로그 방송 계획을 말하기도 했다. 불화 및 이혼설을 불식시킨 것. 하지만 약 6개월 만에 다시 이혼설이 불거진 셈이다.

아옳이 서주원 부부 이혼 상간녀 소송 제기 불화설까지
아옳이 서주원 불화설

아옳이 김민영 서주원 하트시그널 이후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까지

아옳이 서주원 부부는 지난 2018년 11월 백년가약을 맺었다. 당시 서주원과 아옳이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 호감을 쌓아 연인으로 발전한 뒤 부부의 연을 맺기로 했다. 서주원은 당시 하트시그널1 출연 이후 카레이서로서 활동을 했고, 아옳이 김민영은 트위치 등 온라인 방송에서 활동하며 SNS 인플루언서로서도 활동을 병행했다.

당시 서주원은 “고등학생 때부터 아옳이 팬이었다”면서 “신동 형과 김이나 누나가 김민영 씨와 친분이 있다고 해서 몇 번의 만남 이후 2017년 마지막 레이싱 대회에 초대했고, 자연스럽게 연인 사이가 됐다”고 밝힌 바 있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