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옳이 서주원 이혼’ 상간녀 인스타 활동 포착됐다 (+얼굴, 주소)

2023년 1월 11일

아옳이 서주원 이혼 소식에 상간녀 인스타 및 신상 공개 ‘파장’

아옳이 서주원 이혼 상간녀 소송 인스타그램 유출
서주원 아옳이 상간녀 소송

유튜버 아옳이와 카레이서 서주원이 결국 상간녀 소송을 하고 이혼을 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서주원의 상간녀로 알려진 여성의 인스타그램 주소, 얼굴이 공개된 것으로 확인됐다.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 서주원 상간녀 인스타 주소가 공개되자, 해당 여성은 인스타를 통해 대처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아옳이 김민영은 2018년 11월 결혼했던 카레이서 서주원과의 이별을 직접 밝혔다. 이날 전자신문 보도에 따르면 아옳이는 서주원의 불륜녀인 여성 A 씨에게 상간녀 소송을 제기한 상태. 이에 대해 아옳이는 “서주원 불륜녀에게 상간녀 소송을 제기했다. 자세한 입장은 회복 후 밝히겠다”라고 말했다. 현재 아옳이는 진주종 수술 후 병원에서 회복 중에 있다.

아옳이 서주원 이혼과 상간녀 소송에 대해 서주원 측은 “이미 작년에 이혼한 상태다. 잘 마무리됐는데 갑자기 상간녀 소송을 제기한 이유를 모르겠다”면서 “별 다른 대응을 하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부연했다.

서주원 상간녀 인스타 럽스타 주소 팔로잉 상황
서주원 상간녀 럽스타 주장 누리꾼 글

서주원 상간녀 인스타그램 주소, 얼굴 사진 등 신상 퍼져 ‘논란’

아옳이 김민영이 서주원과 외도를 저지른 A 씨에게 상간녀 소송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블라인드와 에타, 네이트판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서주원 상간녀와 관련된 개인 신상 정보가 유출돼 논란이 되기도 했다.

실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에 따르면 A 씨와 서주원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럽스타를 해왔으며, 이를 본 A 씨의 친구들이 아옳이에게 제보하며 지금 상황까지 이어졌다고 한다.

또한 서주원이 상간녀 A 씨의 학교로 데리러오는 경우가 많아 해당 학교 에타 등 커뮤니티에 두 사람의 관계가 이미 연인으로 알려졌다는 글도 퍼졌다. 이를 통해 A 씨가 현재 대학생이라는 정보까지 공개됐고, 일부 SNS에는 학교 이름까지 나와 파장이 일었다.

서주원 아옳이 이혼 후 상간녀 논란
서주원 상간녀 블라인드

아옳이 서주원 이혼 상간녀 결국 인스타그램 비공개 전환

사건이 알려지고 누리꾼들이 서주원과 맞팔한 A 씨의 계정을 알아내기 시작하자 결국 상간녀 A 씨는 인스타그램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이후 자신을 팔로우한 사람들을 하나씩 ‘차단’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서주원의 인스타그램에도 아옳이와의 이혼 관련된 댓글이 수도 없이 달리고 있고, A 씨의 인스타그램 계정 주소까지 퍼지고 있더 한동안 이번 논란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