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옳이 서주원 상간녀 얼굴, 인스타 주소 퍼진 후 입을 열었다 (+이혼, 럽스타)

2023년 1월 11일

아옳이 남편 서주원, 상간녀 소송 제기와 이혼설에 입장 표명 “작년에 이미 이혼했다”

아옳이 남편 서주원, 상간녀 소송 제기와 이혼설에 입장 표명 "작년에 이미 이혼했다"
서주원과 아옳이

66만 구독자를 보유한 모델이자 방송인, 유튜버 아옳이(김민영·33)가 카레이서 남편 서주원(30)의 외도로 상간녀에게 소송을 제기하고 이혼 절차를 밟는 중이라는 소식이 알려져 누리꾼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 누리꾼들의 가장 큰 관심은 서주원의 상간녀가 누구냐는 사실이었다. 각종 게시판에 “나는 서주원의 상간녀를 알고 있다”라는 게시물이 올라오고 있고, 여기에는 많은 댓글이 달리는 중이다.

일부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서주원의 상간녀가 아직 서주원 인스타그램에 비공계 계정으로 맞팔 중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다. 또 서주원 상간녀로 추정되는 사람의 얼굴 사진까지 암암리에 퍼지고 있는 듯 하다.

“작년에 이미 이혼했다” 상간녀 소송 제기와 이혼설에 입장 표명한 아옳이 남편 서주원

아옳이 남편 서주원, 상간녀 소송 제기와 이혼설에 입장 표명 "작년에 이미 이혼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돌고 있는 상간녀 얼굴과 인스타그램 계정 정보

이런 와중에 논란의 중심에 있는 아옳이 남편 카레이서 서주원이 자신의 입장을 표명한 것으로 알려져 또다시 논란이 되고 있다.

11일 서주원 측은 한 매체와의 전화 인터뷰를 통해 “서주원과 김민영은 작년에 이혼했다. 당시 잘 마무리한 것으로 알고 있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당초 언론에는 김민영이 현재 이혼 절차를 밟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서주원 입장은 달랐다는 말이다.

서주원 측은 이날 보도된 상간녀 소송에 대해서도 “서주원 역시 기사를 보고 알았다”라며 “갑자기 이런 소송을 제기한 이유를 모르겠다”라며 별다른 대응을 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표명했다고 한다.

아옳이 남편 서주원 입장 표명 “작년에 이미 이혼했다” 상간녀 소송 제기와 이혼설

아옳이 남편 서주원, 상간녀 소송 제기와 이혼설에 입장 표명 "작년에 이미 이혼했다"
아옳이와 서주원의 웨딩 사진

전자신문은 이날 단독 보도를 통해 “아옳이가 서주원의 상간녀를 대상으로 한 법적 소송을 제기했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매체가 확인한 바에 의하면 아옳이는 전화 통화를 통해 “(서주원과 외도한) 불륜녀를 상대로 한 법적 소송을 제기한 것이 맞다. 자세한 것은 수술 회복 후 말씀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옳이는 쇼핑몰 모델 등 모델로 활동하던 중 하스스톤 방송에 출연하며 게이머들 사이에서 큰 인지도를 얻었다. 이후 트위치 방송을 거쳐 현재는 유튜브에서 활동하고 있다. 얼마 전 건강상 수술을 받은 후 회복중이라고 알려져 있다.

남편 서주원은 2014년부터 프로 레이싱 팀에 입단해서 활동하고 있는 레이싱 드라이버다. 2022년 L&K 모터스로 이적한 뒤 쭉 프로 활동을 하고 있다. 지난 2017년에는 채널A 연애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 1에 출연해 다른 출연자들과 연애 교감을 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다.

김필환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아옳이 인스타그램, 서주원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