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인영 아나운서 이혼 후 배우 윤석현과 재혼 팬들이 기겁한 이유 (+사유)

2023년 1월 18일

‘야구 여신’ 출신 정인영 아나운서, 이혼 후 배우 윤석현과 깜짝 재혼

정인영 아나운서 이혼 후 윤석현 배우와 재혼
정인영 윤석현 결혼

KBS 스포츠 출신 ‘야구 여신’ 아나운서 정인영이 이혼 소식을 알리지 않은 채 배우 윤석현과 재혼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인영 윤석현 재혼 소식은 18일 기사와 온라인 커뮤니티, 그리고 윤석현 소속사를 통해 공식 확인됐다.

정인영 윤석현 결혼 소식이 나온 후 윤석현 소속사 디플랜엔터테인먼트는 직접 두 사람의 웨딩 화보 사진을 여러장 공개해 이 사실을 알렸다. 소속사는 “지난 8일 서울 모처에서 가족과 친지, 소수의 지인을 초대해 백년가약을 맺었다”라고 말하며 “윤석현 스케줄로 인해 신혼여행은 미뤘다”라고 발표했다.

정인영 아나운서는 전남편과 지난 2017년 12월 결혼했다. 그의 전남편은 8세 연상의 사업가였으며 많은 사람들의 축하와 부러움을 사며 결혼했지만, 결국 이혼을 하고 말았다. 정인영 전남편과의 이혼 시기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알려진 바가 없다. 다만 그가 윤석현과 재혼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이혼했다는 사실도 이번에 처음 알려진 것이다.

정인영 배우 윤석현과 재혼 결혼식 사진 화제
정인영 윤석현 결혼식

정인영 아나운서 전남편과 이혼 사유 ‘눈길’..팬들도 ‘깜짝’

정인영은 윤석현과 지난해 한 모임에서 만났으며, 1년 열애 끝에 부부 연을 맺었다. 배우 서지석이 오작교 역할을 했다. 강예빈은 SNS에 두 사람의 입맞춤 사진을 공개하며 “너무 소중하고 아름다운 그녀의 행복한 결혼식”이라고 했다.

정인영과 전남편의 이혼 사유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정인영은 2017년 12월 신라호텔에서 전남편과 결혼식을 올렸는데, 당시 그는 tvN ‘코미디빅리그’ MC를 맡고 있던 상태였다.

당시도 깜짝 결혼 발표와 결혼식을 올렸었는데, 이번에도 팬들도 알아차리지 못하게 이혼한 사실이 알려진 것.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확인된 것이 없지만 팬들은 두 사람의 성격 차이를 그 원인으로 추측하고 있다.

정인영 인스타그램 셀카
정인영 인스타

정인영은 전남편 사이에서 자녀를 낳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정인영 아나운서와 배우 윤석현은 누구?

한편 정인영 아나운서는 KBSN 아나운서 출신이다. ‘야구 여신’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tvN ‘코미디빅리그’ ‘소사이어티 게임2’ 등에서도 활약했으며, 최근 스포츠심리학 유튜브 채널 ‘스취다’를 열었다. 윤석현은 2004년 뮤지컬 ‘소나기’로 데뷔했다.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2021) ‘빅마우스’ ‘소방서 옆 경찰서’(2022) 등에 출연했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