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케이티 부부, 예비신부 집안 엄청난데도 부모가 결사반대 중인 이유 있었다

2023년 1월 31일

배우 송중기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결혼 네티즌 역대급 관심

송중기 케이티 송중기 케이티루이스사운더스 송중기재산 송중기결혼
송중기 케이티

최근 배우 송중기가 깜짝 결혼 발표에 이어 아빠가 됐다는 소식을 알려 화제의 대상이 되는 중입니다. 현재 송중기와 그의 예비 신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일거수일투족을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는 상황인데요.

그래서인지 현재 송중기가 그의 예비신부와 함께 어떤 신혼집을 매입할 건지, 결혼식은 정확히 언제 잡는지 등이 다양한 형태로 컨텐츠화 되고 있는 중입니다. 그러나 역시 대중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것은 돈과 관련된 것인데요.

국내를 대표하는 배우답게 송중기가 돈이 많은 것은 모두가 짐작할 만한 일이지만 정확한 규모에 대해서는 많이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송중기의 예비신부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또한 자국에서 만만찮은 재력가라는 추측이 이어진 것인데요. 이번에는 송중기와 그의 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재산 규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중기 CF 개런티 회당 10억, 부동산만 500억 자산가

송중기 송중기재산 송중기케이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송중기 부동산

과거 방송된 KBS2TV 예능 ‘연중 플러스’의 ‘라이벌 VS’에서는 송중기의 부동산에 대해 다뤘습니다. 해당 방송에 따르면 송중기의 국내 광고 출연료는 1년에 10억 원 상당이며 중국에서 광고를 찍을 경우 2년에 35억 원을 받는다고 합니다. 해당 개런티는 축구선수 손흥민이나, 세계적인 월드 아이돌 방탄소년단에 버금갈 정도라고 업계 관계자들이 언급한 적 있다고 합니다.

또한 송중기는 연예계에서 알아주는 부동산 재벌이기도 합니다. 송중기는 부동산 재산만 무려 500억 원이 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송중기의 본격적인 부동산 투자가 알려진 것은 용산구 단독주택을 구매했을 때부터 인대요.

2016년에 용산구 이태원에 위치한 단독주택을 100억 원에 매입했던 송중기는 이를 재건축해 현재는 시세가가 200억 원에 달한다고 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송중기는 현재 본인기 구입하고 실제로 살고 있는 한남동 아파트는 시세가 95억 원이며, 올해 완공되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 최고급 빌라의 경우 150억 원 상당이라고 합니다.

송중기의 부동산 사랑은 여기서 그치지 않습니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송중기는 27억 원 고급 콘도를 매입해 휴식용 개인 공간으로 사용 중이라고 합니다. 송중기의 부동산 소유재산은 특히 현빈 부부 두 명의 부동산 재산을 합친 것을 훨씬 웃돌고 있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싱글맘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방산업체 아버지 루머 확산

송중기결혼 송중기임신 송중기케이티 송중기 케이티루이스사운더스
케이티 조지클루니

송중기의 예비신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송중기는 물론 소속사 측에서도 사생활 보호 차원, 얘기를 굉장히 아끼기 때문에 정확히 확인된 사실은 많지 않습니다. 일단 알려진 것 중 가장 대중들의 관심을 끈 것은 그녀가 송중기 이전 다른 남자와 결혼을 했다는 것이고 이미 딸을 둔 싱글맘이라는 것이죠.

뿐만 아니라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2013년 이탈리아 밀라노 자동차 관련 제조 기업의 자제 조반니 트론체티 프로베라와 약혼했다는 기사와 함께 그녀가 과거 조지 클루니와 함께 찍은 커피 CF도 소환되면서 뒷 배경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누리꾼들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아버지가 방위산업체 사장이며 어머니는 덴마크계 출신 모델로 재력가 집안에서 유년 시절을 보냈다고 언급했습니다. 하지만 이에 대해서는 아직 어떠한 정보도 확인된 바가 없습니다.

보수적 송중기 친부 현재 결혼 관련 인터뷰 전면 거부

송중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송중기재산 송중기임신 송중기결혼
케이티 파파라치

현재 송중기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서울 이태원에 200억 원 대의 단독 주택에 살림을 꾸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해당 단독 주택은 송중기가 앞서 언급한 2016년 당시 송중기가 매입했던 건물로 확인됐습니다.

한 언론사는 송중기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이미 지난해 봄부터 해당 빌라에서 동거 중이라고 단독 보도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송중기는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임신하자 그녀의 친정 식구도 한국으로 불러 한국어 통역이 가능한 사람까지 붙여주며 한국 생활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했다고 전했습니다.

송중기 부모님의 반응 또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송중기의 아버지는 송중기의 결혼 사실에 관련 취재 요청에 침묵으로 일관했으며, 어머니는 “할 말이 없다”라며 말을 아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송중기는  어린 시절 증조할머니까지 총 4대가 함께 사는 대가족의 일원으로, 송중기의 아버지는 부모에 조부모까지 모시면서 전통적인 가장의 역할을 적극적으로 수행했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송중기의 결혼에 대해서 다소 보수적인 관점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송중기 아버지는 지난 2017년 스포츠경향과의 인터뷰에서 송혜교와 결혼에 대해서는  “신부가 나이가 많은 게 좀 아쉽다”라고 예비 며느리 송혜교에 대한 속내를 밝힌 바 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송중기 부모님 측에서는 이번 결혼이 그리 좋게는 안 보였나보다, 애까지 있고 외국인이면 조금 부담스럽긴 하겠다, 송혜교 때와는 사뭇 분위기가 다르네” 등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송중기 게이티 송중기재혼 송중기임신
송중기 케이티 결혼식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