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2에서 문동은은..” 더글로리2 공개 앞두고 송혜교 의미심장한 말 남겼다

2023년 3월 9일

3월 10일 오후 5시 더 글로리 파트2 공개 앞두고 송혜교 작심 발언

3월 10일 더 글로리 파트2 공개 앞두고 문동은 송혜교 발언
송혜교 더 글로리 문동은

송혜교가 파트 2에서는 문동은에 더 몰입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 귀띔했다.

8일 오후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더 글로리'(극본 김은숙/연출 안길호) GV에서는 안길호 PD와 김은숙 작가, 배우들, 팬들의 만남이 이뤄졌다.

이날 송혜교는 드라마의 인기를 실감하냐는 질문에 “아무래도 파트1이 공개되기 전에는 걱정이 앞섰다, 연기하는 입장에서 부족한 면만 보이니까 ‘더 잘할 걸’, ‘나 때문에 반응이 별로면 어쩌지’ 싶었다”라며 “공개 이후에는 좋은 반응이 쏟아지니까 처음에는 정신을 못 차렸다, 오랜만에 드라마로 잘 되서 기분이 좋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첫 장르물이라 모든 게 다 어렵고 힘들었는데, 고생한 만큼 좋은 반응이라 감사한 마음”이라고 덧붙였다.

3월 10일 더 글로리 파트2 공개 앞두고 문동은 송혜교 발언
더 글로리 송혜교

또한 ‘예고편 속 연기 변신이 인상적이었다’는 질문에 대해서는 “파트1에서는 거의 무표정으로 나오는데, 파트2에서는 감정이 폭발한다”라며 “‘그렇게 웃지 마’라고 소리치는 장면이 그래서 더 세게 와닿으셨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몰입을 열심히 해 문동은으로 100% 돼 출발하고 싶지만, 나도 사람인지라 초반에는 송혜교의 모습이 조금씩 있다”라며 “그런데 그 신은 감히 말하자면 100% 문동은이 됐을 때 연기할 수 있었고, 배우들과 120%로 잘 맞을 때 촬영을 해서 감정들이 잘 나올 수 있지 않았나 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찢었다’ 싶은 신이 있냐는 질문에는 “한 두 개가 아니다”라고 너스레를 떤 뒤, “배우들도 ‘와’하는 신이 많아서 파트 2는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 같다”라고 했다.

3월 10일 더 글로리 파트2 공개 앞두고 문동은 송혜교 발언
송혜교 더 글로리

한편 ‘더 글로리’는 10일 오후 5시 파트2가 공개된다.

<저작권자(c) 뉴스1,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