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영, 누드화보 촬영 강요 논란 전 남편 이상민 어떻냐는 질문에 너무 솔직히 답했다

2023년 3월 17일

이상민 전 아내 이혜영 돌싱포맨 출연 이상민 언급

이혜영남편 이상민이혼 이상민빛 탁재훈
노빠꾸 탁재훈 이혜영

가수 겸 화가 이혜영이 ‘돌싱포맨’에서 자신을 언급하는 것을 두고 탁재훈과 유쾌한 설전을 벌였다.

지난 16일 오후 유튜브 채널 ‘노빠꾸 탁재훈’에는 가수 겸 화가 이혜영이 출연한 ‘파란만장한 인생 이혜영 놀리는 못난 오빠 탁재훈 | 노빠꾸탁재훈 시즌2 EP.43’이란 제목의 영상이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이 영상에서 탁재훈이 이혜영에게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을 언급하며 “그 중 누굴 제일 죽여버리고 싶어요?”라고 짓궂게 물었다.

탁재훈 돌직구 질문에 이혜영 솔직 답변 눈길

이혜영 탁재훈 이혜영이상민 이상민이혼
이혜영

이에 이혜영은 “너무 잘됐으면 좋겠다”라며 전남편 이상민을 간접 언급했다. 그러나 이혜영은 “거기서 내 얘기를 너무 많이 한다”라고 불쾌감도 드러내 웃음을 줬다. 탁재훈에게 연락해 “내 얘기 하지 마세요”라고 당부한 적도 있다고.

그러나 탁재훈은 이혜영에게 “본인은 반대 프로그램에서 우리 얘기했다”라고 주장했다. 이에 이혜영은 “열받아서 했다, 난 한 번밖에 안 했다”라며 탁재훈과 맞섰다. 또, 탁재훈에게 “걔 편드는 거야?”라고 공격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혜영은 “거기랑 1년밖에 안 살고, 여기는 11년째 살고 있는데 그 프로에서 얘기를 그렇게 많이 하냐고! 난 재혼프로그램을 하고 있는데”라고 덧붙였다.

이상민 이혜영 과거 이혼…누드화보 촬영 강요 루머도

탁재훈 이상민 이혜영 이혜영이상민 이상민이혼

한편 이혜영은 2세 연하 이상민과 2004년 6월 결혼했지만, 1년 2개월 만에 결별했다. 이혜영은 2006년 이상민이 누드 화보 촬영을 강요하고, 계약금과 수익금을 가로채 총 22억원의 피해를 입었다며 경찰에 고소한 바 있다.

이상민은 기자회견을 통해 “이혜영에게 누드 화보 촬영을 강요한 적 없다. 계약금 5억원 중 3억5000만원은 이혜영이 받았다가 사업자금이라고 준 것”이라고 해명했으며 “빌려 쓴 10억원은 혜영이 보증을 서 준 돈”이라며 이를 상환, 압류 문제를 해결해 재판까지 가지는 않았다

두 사람의 이혼은 세간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이혼 후 3년간 사람을 안 만났다던 이혜영은 결국 2011년 미국 하와이 1세 연상인 부재훈 MBK파트너스 대표와 재혼해 현재 결혼생활 중이다.

이상민 이혜영 탁재훈 이혜영남편
이상민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노빠꾸 탁재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