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라 출신 가수 고영욱, 근황 알리며 올린 글… 누리꾼 역대급 분노

2024년 4월 15일

룰라 출신 가수 고영욱, 이상민 저격글 화제

룰라 출신 가수 고영욱, 근황 알리며 올린 글... 누리꾼 역대급 분노

그룹 룰라 출신 가수 고영욱이 함께 룰라로 활동했던 이상민의 70억 빚 청산을 언급하며 근황을 알렸습니다. 15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고영욱 근황’ 등의 제목으로 최근 고영욱이 X(구 트위터)에 올린 글이 일부 게시됐습니다.

해당 게시물에는 공원으로 추정되는 공간에서 달리는 고영욱의 사진과 그가 쓴 글이 담겼는데요. 고영욱은 “재미도 없고 진실성 없는 누군가가 70억 원에 가까운 빚을 모두 갚았다고 했을 때 난 왜 이러고 사나 자못 무력해지기도 했지만 간사한 주변 사람들이 거의 떠나갔고 이제는 사람들이 거들떠보지 않아도 건강한 다리로 혼자 달리고 가족, 반려견들과 보내는 일상, 이런 단순한 삶이 썩 나쁘지만은 않다”라고 했습니다.

룰라 출신 가수 고영욱, 근황 알리며 올린 글... 누리꾼 역대급 분노

이같은 고영욱의 글에 누리꾼들은 반발감을 드러냈는데요. 누리꾼들은 “이상민이 아무리 세탁이 잘 됐어도 미성년 성범죄자가 할 말은 아니다”, “양심이 있으면 조용히 좀”, “그냥 가만히 있자” 등 댓글을 달았습니다.

한편 고영욱은 지난 2010년 7월부터 2년여 동안 미성년자 3명을 강제 추행하고 성폭행한 혐의로 2013년 징역 2년 6개월, 전자발찌 3년, 신상정보 공개 5년형을 받았습니다.

김인용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뉴스1,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