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이정재, 마블 합류

2022년 7월 20일

오징어게임으로 전세계적 스타로 발돋움한 배우 이정재가 마블 사단(MCU)에 합류할 것이라는 보도가 쏟아지고 있다.

[속보] 이정재, 마블 합류

마블 소식에 정통한 트위터 계정 ‘마블 크레이브’는 인플루언서 겸 작가 ‘다니엘RPK’의 말을 인용해 “오징어게임의 스타, 이정재가 마블 스튜디오와 대화를 나누고 있다”고 전했다.

[속보] 이정재, 마블 합류

이정재는 지난해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오징어게임을 통해 전세계적인 스타가 됐다.

오징어게임에서 성기훈 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겼고, 해외의 드라마 및 영화계에 몸담고 있는 제작자들도 이정재의 매력에 여러차례 캐스팅 제안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마블 역시 이정재에게 접근을 했다는 것.

현재 이정재가 맡을 가장 유력한 역은 샹치2의 메인 빌런 역할로 알려졌다.

[속보] 이정재, 마블 합류

샹치는 마블 최초의 동양인 슈퍼히어로를 다룬 영화로, 지난해 개봉해 미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영화다.

[속보] 이정재, 마블 합류

시무 리우가 샹치 역할을 맡았고, 1편 메인 빌런에는 양조위가 만다린으로 출연해 영화를 빛냈다.

양조위에 이어 이정재가 샹치 영화의 메인 빌런이 될 수도 있다는 소식에 국내외 영화 팬들은 “너무 기대된다” “이정재 포스 장난 아닐듯” “진짜 헐리우드 스타가 됐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영화 ‘샹치’, 드라마 ‘오징어게임’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