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도원 음주운전 과거 나혼자산다에서 보여준 충격적인 운전 태도

2022년 9월 26일

배우 곽도원 제주서 음주운전 적발..과거 나혼자산다 운전 장면 ‘재조명’

배우 곽도원 음주운전 나혼자산다 운전 습관 논란
배우 곽도원 음주운전

배우 곽도원이 제주 애월읍에서 음주운전을 하다 경찰에 적발된 가운데, 지난해 그가 MBC 나혼자산다에 나왔을 당시 운전 장면이 재조명되고 있다.

앞서 제주 경찰에 따르면 곽도원은 지난 25일 새벽 5시께 제주시 한림읍 금능리에서 애월읍 봉성리까지 약 10km가 넘는 거리를 음주운전해 적발됐다.

경찰 적발 당시 곽도원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치닌 0.08%를 넘어갔다.

나혼자산다에 나왔던 배우 곽도원 제주 운전 태도
곽도원 제주도 나혼자산다 장면

이날 곽도원은 술을 마신 채 운전을 해 애월읍에 도착한 뒤, 도로 한 가운데 차를 세우고 잠을 자다 인근 주민의 신고로 적발됐으며 순순히 조사와 음주 측정에 응한 것으로 확인됐다.

곽도원은 과거 나혼자산다에 타고 나왔던 SUV 차량으로 음주운전을 했는데, 초등학교 앞 1차선 도로 중앙에 차를 세우고 잠을 차 하마터면 큰 사고로 이어질 뻔했다.

제주 경찰은 “다행히 다른 사고로 이어지지는 않았다. 추후 다시 경찰에 불러 자세한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곽도원은 현재 제주도에 거주하고 있다.

제주 거주 곽도원..나혼자산다에서는 어떤 모습이었길래

지난해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서는 ‘제주 라이프’를 직접 소개한 바 있는데, 당시 운전 태도가 다시 재조명되고 있다.

곽도원 음주운전 경찰 적발 후 드러난 평소 운전 습관
곽도원 음주운전 논란

방송에서 곽도원은 차량을 끌고 노래를 굉장히 열창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 노래를 부르느라 눈을 감고 있는 경우가 많아 위험해 보이기도 했다.

아무리 방송이고, 차에 혼자 있다고는 했지만 과도하게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해당 방송은 곽도원의 음주운전 사실이 알려진 후 다시 퍼지고 있으며, 누리꾼들은 “저 때도 술 먹고 운전한 것 같다” “너무 위험해보인다”는 반응을 보였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MBC 나혼자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