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래퍼 결혼 후 신부 정체 공개되자, 과거 이상형 발언이 다시 터졌다

2022년 9월 27일

비연예인과 결혼한 래퍼 산이 과거 이상형 공개

산이 결혼식 신부 이상형 인스타그램 사진
산이 결혼식 신부 이상형 인스타그램 사진

과거 언더그라운드 랩퍼 시절부터 Mnet의 쇼미더머니 참가까지 산이는 힙합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랩퍼다.

그도 그럴 것이 대중적인 곡부터 힙합 매니아들을 위한 곡까지 뛰어난 랩스킬을 바탕으로 누구라도 감탄하며 들을 수 있는 곡들을 작곡해 왔기 때문이다.

그런 산이가 최근에는 깜짝 결혼 소식과 함께 신부의 모습 또한 공개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는데 자세한 내막을 알아보도록 하자.

산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식 현장과 신부 공개

산이 결혼식 신부 이상형 인스타그램 사진
산이 결혼식 신부 이상형 인스타그램 사진

산이는 지난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축하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행복하게 잘 살겠다”라며 결혼식장에서 신부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결혼식장에 산이와 신부가 함께했다. 전형적인 블랙 턱시도 대신 과감히 블루 재킷을 걸친 산이는 눈썹 위로 브이를 그린 채 옅게 미소 짓고 있다. 바로 옆에 선 신부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채 산이를 쳐다보고 있다.

산이의 신부는 산이보다 2살 연하로 비연예인으로 알려져 있다. 과거 산이의 소속사 세임사이드컴퍼니의 한 관계자는 아티스트의 사생활을 고려해 결혼식의 시간과 장소 등 구체적인 사항을 얘기할 수 없다고 양해를 구한 적이 있다.

산이 과거 이상형 ‘색깔이 많은 여자’

산이 결혼식 신부 이상형 SBS 라디오
산이 결혼식 신부 이상형 SBS 라디오

현재 산이의 신부가 공개된 가운데 과거 그가 방송에서 언급했던 이상형도 재조명되고 있는 중이다. 산이는 과거 SBS 라디오 러브FM ‘윤형빈, 양세형의 투맨쇼’에서는 특별 초대석으로 출연해 입담을 뽐내며 이상형을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산이는 “색깔이 많은 여자가 좋다”면서 “여러 가지 변화를 했을 때 새로운 모습이 보이는 사람이 좋다. 변신하는 사람 좋다”고 말해 출연진들의 관심을 모았다.

산이의 답변에 양세형은 “박나래씨 어떠냐”고 물었고, 이에 산이는 “개인적으로 팬이다”면서 “나래BAR에 초대해주시면 큰 영광이다”며 깜짝 언급해 눈길을 끈 바 있다. 이 때 산이는 여성의 외모 중 구체적으로 어디를 본다고는 얘기하지 않았다.

라디오쇼에서 키썸에게 ‘예쁘다’ 말하기도

산이 결혼식 신부 이상형 박명수 라디오 제시 키썸
산이 결혼식 신부 이상형 박명수 라디오 제시 키썸

이에 대한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는 것은 KBS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DJ박명수의 기습 질문에 대한 산이의 답변이다. 박명수가 게스트로 출연한 산이에게 “키썸과 제시 중 이상형이 누구냐”고 질문하자 “형은 제시 감당할 수 있냐”고 되물은 것이다.

이어서 산이는 “저는 둘 다 동생들이라 처음부터 여자로 보지 않았다”라며 “그래도 굳이 뽑자면 제시는 진짜 감당하기 힘들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키썸은 정말 점점 예뻐진다. ‘쇼미더머니3’에서는 그냥 동글동글했는데 ‘언프리티랩스타’에서는 너무 귀여워져서 깜짝 놀랬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산이의 결혼소식이 알려지자 동료 랩퍼들 및 유명 아티스트들은 축하를 아끼지 않았다. 가수 레이나, 쿤타,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이루마 등 유명 인사들이 그의 인스타그램을 찾아와 “안돼!!! 가지마!!”, “다시한번 축하해!!!”, “와~ 축하드려요” 등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1985년생인 산이는 2008년 버벌진트 앨범 피처링에 참여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그는 ‘맛 좋은 산’, ‘아는 사람 얘기’, ‘나쁜X(BAD YEAR)’, ‘한 여름밤의 꿀’ 등 곡을 냈다. 지난해에는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10’에 참가자로 도전해 화제에 올랐다.

산이 결혼식 신부 이상형 인스타그램 축하 사진
산이 결혼식 신부 이상형 인스타그램 축하 사진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산이 인스타그램, SBS ‘보이는 라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