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뱃사공 던밀스 아내 몰카 ‘징역’ 선고 받은 후 충격적인 근황 (+인스타, 나이)

2023년 4월 12일

래퍼 뱃사공, 여성 신체 몰카 혐의로 결국 징역 1년 선고 받아

래퍼 뱃사공 던밀스 아내 몰카'징역' 선고 받은 후 충격적인 근황 (+인스타, 나이)
여성 몰카 논란 래퍼 뱃사공

잠자는 여성의 나체 사진을 몰래 찍어 유포하고 단톡방 등에서 본인의 지인들과 여성을 희롱한 래퍼 뱃사공이 결국 징역 1년 형을 선고 받으며 법정 구속 됐습니다. 해당 사건은 작년 5월 한 여성의 인스타 폭로로 시작됐는데, 무려 1년 만에 사건이 마무리된 것입니다.

그동안 뱃사공은 여러 차례 본인의 혐의에 대해 사과하고 스스로 자수까지 했다며 선처해 줄 것을 호소했지만, 법원은 죄질이 무겁다며 뱃사공에게 징역 1년을 선고한 것입니다. 또한 30시간 이상의 성폭력 치료 프로그램 이수와 아동, 장애인 기관 3년 취업 제한 명령도 함께 내렸습니다.

재판부는 뱃사공에게 “불법 촬영과 유포는 피해자의 명예에 있어 씻을 수 없는 피해를 주었다. 피해자는 지금도 끊임없이 고통 속에 살고 있다” 며 뱃사공의 죄질이 매우 무거웠음을 강조했습니다. 이로서 뱃사공 여성 몰카 논란은 막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작년 5월 처음 시작된 래퍼 뱃사공 여성 몰카 논란

래퍼 뱃사공 던밀스 아내 몰카'징역' 선고 받은 후 충격적인 근황 (+인스타, 나이)
래퍼 뱃사공 여성 몰카 논란 인스타 폭로글

뱃사공과 관련한 논란이 터지기 시작한 것은 작년 5월 부터였습니다. 당시 뱃사공은 인기 개그맨 이용진이 진행한 유튜브 채널 ‘바퀴달린 입’ 에 나와 나름 인기를 얻고 있던 시기였습니다. 솔직한 매력으로 인기를 끌기도 했던 그에게 논란이 제기된 건 한 여성의 인스타 스토리 폭로로 인해였습니다.

해당 여성 A씨는 인스타 스토리를 통해 ‘디엠으로 여자 만나고 다닌다는 것 까지만 이야기 하네?’, ‘그 뒤에 몰카 찍어서 사람들한테 공유했던 것들은 얘기 안하네?’ 라는 글과 함께 뱃사공을 저격했습니다. 당시 뱃사공이 방송에 나와 여성들과 인스타 DM을 통해 만난다는 내용을 저격한 셈입니다.

그러면서 A씨는 ‘그만 하면 좋겠다, 점점 경찰서에 신고하고 싶어지니까..’ 라는 말로 폭로 글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이후 뱃사공의 팬들을 비롯하여 수많은 문의 DM이 쏟아지자 해당 여성은 본인의 지인이 당한 일이라며 본격적으로 폭로를 시작했습니다.

지인이 아닌 본인이 뱃사공 몰카 피해자라고 밝힌 던밀스 아내

래퍼 뱃사공 던밀스 아내 몰카'징역' 선고 받은 후 충격적인 근황 (+인스타, 나이)
래퍼 뱃사공 여성 몰카 논란 인스타 폭로 던밀스 아내

당시 뱃사공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던 당시라, 뱃사공에 대한 몰카 폭로글은 엄청난 반응을 얻었습니다. 이후 뱃사공은 결국 본인의 SNS를 통해 사과 의사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뱃사공은 “물의를 일으켜서 미안합니다. 제가 잘못한 부분에 대해서 사과하고 반성하겠습니다” 라는 짧막한 사과 글을 올리게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논란을 가라앉지 않았고, 심지어 해당 여성이 정준영의 단톡방과 뱃사공 사건을 비교한 것은 심하지 않느냐는 의견들도 올라오기 시작했습니다.

그러자 해당 여성인 던밀스의 아내였던 A씨는 이 사건이 지인의 일이 아닌 본인이 당한 일이었음을 털어놨습니다. 진작부터 신원을 밝히지 못한 이유는, 혹시라도 남편의 지인들이 자신에 대한 일을 알게 될까 두려워서였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친한 관계였던 래퍼 뱃사공과 던밀스

래퍼 뱃사공 던밀스 아내 몰카'징역' 선고 받은 후 충격적인 근황 (+인스타, 나이)
래퍼 뱃사공 던밀스

던밀스의 아내 A씨는 과거 뱃사공과 사귀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헤어지게 되었고, 추후 지인의 소개를 통해 현재의 남편인 던밀스를 만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던밀스와 뱃사공은 꽤 친한 관계인 것으로도 밝혀져 당시 논란과 충격은 더욱 컸습니다. 뱃사공은 1986년생으로 올해 38살이고, 던밀스는 1988년 생으로 2살이 어립니다.

던밀스의 아내가 뱃사공의 충격적인 행동을 알게 된 것은, 던밀스가 군대에 들어간 이후였다고 합니다. 본인의 핸드폰을 아내에게 맡기고 들어간 던밀스는 입대를 하였고, 던밀스의 아내는 던밀스의 핸드폰을 살펴보던 중 단톡방에서 자신의 나체 사진이 유포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추후에 던밀스는 워낙 단톡방에 이런 저런 이야기들이 올라와 자신은 정확히 사진을 본 기억이 없었다고 입장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은 던밀스의 아내는 남편 던밀스에게도 해당 사실을 밝혔다고 합니다.

논란 있기 1년 전, 던밀스와 던밀스 아내에게 사과했던 뱃사공

래퍼 뱃사공 던밀스 아내 몰카'징역' 선고 받은 후 충격적인 근황 (+인스타, 나이)
래퍼 뱃사공 인스타 사과문

던밀스와 아내는 결국 이후 결혼을 하게 되었고, 잘 살아가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논란이 있기 1년 전, 뱃사공이 당시 사건에 대해 지인들에게 이야기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던밀스의 아내는 뱃사공에게 사과를 받고 싶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결국 던밀스가 나서 뱃사공에게 직접 사과를 요구했고, 뱃사공 또한 두 사람에게 사과를 하며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뱃사공이 다시 유튜브 방송에 등장하여 당시 사건을 간접적으로 언급하자, 전혀 반성의 기미가 없다고 판단한 던밀스의 아내는 인스타를 통해 폭로를 하게 된 것입니다.

던밀스의 아내는 자신이 피해자였음을 밝히며 “제가 포기하고 싶을 때 저를 안아준 남편과 항상 따뜻하게 대해준 남편 지인들이 단톡방에 있었다는 이유로 다치는 것을 원치 않는다” 라고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재판 시작 이후 돌변한 뱃사공의 태도 폭로한 던밀스 아내

래퍼 뱃사공 던밀스 아내 몰카'징역' 선고 받은 후 충격적인 근황 (+인스타, 나이)
던밀스 던밀스 아내

하지만 뱃사공의 진심 어린 사과는 진심이 아니였던 것으로 보여집니다. 재판이 시작된 이후 던밀스의 아내는 본인의 인스타를 통해 다시 한 번 가식적인 뱃사공의 태도를 폭로했습니다.

던밀스의 아내의 폭로에 따르면, 뱃사공은 던밀스의 아내에게 핸드폰 포렌식을 제발 막아달라며 부탁하기도 했고 재판에서 또한 진술을 하지 말아달라고 부탁한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재판 진행 도중 진심으로 반성하냐고 묻는 던밀스의 말에 뱃사공이 “사과했잖아 뭐 어쩌라고” 라고 말하기도 했다며 폭로했습니다. 더군다나 뱃사공의 소속사 측은 던밀스 아내를 허위 사실 명예훼손으로 고소하기도 했습니다.

물론 해당 글이 진짜 사실인지에 대해서는 더욱 정확한 사실 관계 조사가 필요해 보이지만, 던밀스의 아내는 뱃사공이 법정에 들어오는 패션과 기자들 앞에서 선보인 패션 또한 달랐다며 뱃사공의 가식적인 모습에 대해 저격했습니다. 이번 사건으로 인하여 아이까지 유산한 사실이 알려진 던밀스의 아내는 지금도 여전히 심각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신정훈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 유튜브 ‘생방송스타뉴스’, 유튜브 ‘이리오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