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고 소식 나오길” 유명인의 대장암 4기 시한부 판정 받았는데 사람들 악플 달리고 있다

2023년 5월 30일

한나라당 국회의원 출신 유튜버 전여옥 대장암 4기 시한부 판정

전여옥 대장암 4기 시한부 판정
전여옥 대장암

현재 국민의힘 전신인 한나라당 출신 국회의원이자 보수 유튜버 및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전여옥의 대장암 4기 시한부 판정 소식이 전해졌다. 하지만 전여옥 대장암 4기 소식에 일부 누리꾼들이 악플을 남기고 있어 전 씨가 직접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전 전 의원은 2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전여옥 TV’에서 암투병 사실을 알리며 악플을 남기는 누리꾼들을 고소하겠다고 했다.

그는 “제가 암 환자라니 그렇게 좋으냐”며 “제가 암에 걸렸다고 하니 좋아하는 좌파들이 정말 많다”고 말했다.

전여옥 대장암 4기 시한부 판정
전여옥

그러면서 “(그들은) ‘언제 죽냐, 얼마 안남았지’ 등을 남기며 제가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는 것을 보고 싶다고 글을 썼더니 ‘그때까지 못 산다’고 한다”고 불쾌감을 드러냈다.

전 전 의원은 “또 제가 암에 걸린 이유를 제가 조국 전 법무부 장관과 딸 조민씨를 비난하고 문재인 전 대통령을 ‘뭉개버린’이라고 해서 (암에) 걸렸다고 한다”며 “그건 모든 암 환자를 모독하는 발언”이라고 비판했다.

이어 “제게 인간인지 의심스러운 악플을 다는 분들은 다 고소할 것”이라며 “금융치료를 확실하게 받게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전 전 의원은 “저를 응원해주시는 분들께는 과분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며 “열심히 (병마와) 싸우고 있고 목숨 걸고 글도 쓰고 방송도 하겠다”고 밝혔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전여옥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