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강사 이지영 “학생 범한 유명 강사와 한패” 소문에 입장 전했다

2023년 5월 31일

스타강사 이지영 성폭행 강사 공모 소식 퍼져…

스타강사 이지영 학생 범한 유명 강사와 한패 소문에 입장 전했다
이지영 해명 방송

학생들 사이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스타강사 이지영이 학생을 성폭행한 강사와 한패였다는 의혹에 대해 입장문을 게재하며 반박했다.

31일 이지영은 본인의 유튜브 채널 ‘이지영[Leejiyoung Official]’을 통해 ‘성폭행 가해자를 규탄합니다’라는 영상을 업로드 했다.

해당 영상에서 이지영은 굳은 얼굴로 “며칠 전 한 황색 언론사에서 제가 성폭행의 가해자이며 공모자라는 자극적인 제목의 기사가 나왔다”며 “해당 기사는 사실이 아니다”라며 침착하게 말했다.

이지영 해당 루머에 강하게 반발 방송으로 입장 전했다

스타강사 이지영 학생 범한 유명 강사와 한패 소문에 입장 전했다

이지영의 입장은 다음과 같다. 이지영은 “저는 해당 성폭행 피해를 본 학생의 이메일 상담 요청에 2013년 8월부터 2014년 1월까지 30여 통이 넘는 메일을 주고받으며 상담한 사실이 있다”며 “해당 메일 속에서 (저는) 분노하며, 해당 강사를 지속해서 함께 비판하고 있으며 학생에게 해당 강사를 용서하지 말 것과 약해지면 안 된다고 말하며 고소를 돕겠다고 했다”며 학생의 보신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억울한 심정을 밝혔다.

스타강사 이지영 학생 범한 유명 강사와 한패 소문에 입장 전했다
이지영 성폭행 강사 증거 메일

또한 학생을 성폭행한 동료 강사를 가장 혐오하고 증오하며 현재도 이 영상을 통해 해당 강사의 모든 행위와 지금까지의 대처를 강하게 규탄한다고 덧붙였다.

이에 더해 성폭행을 가한 해당 강사가 더 이사 어떠한 활동도 할 수 없도록 그가 소속이 되어 있는 업체 대표이사에게 메일을 보냈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지영 이투스 소속 최고의 사탐 강사.. 웬만한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 누려

스타강사 이지영 학생 범한 유명 강사와 한패 소문에 입장 전했다
이지영 인스타

한편 이지영은 인터넷 강의 서비스 업체 이투스 소속 사회탐구 영역 대표 강사로, 생활과 윤리, 윤리와 사상, 사회·문화와 통합사회를 가르치고 있다. 선택과목 강사임에도 불구하고, 350만 명의 누적 수강생을 보유하고 있는 이투스 사회탐구 1위 강사이다.

2012년, 2014년에는 EBS에서 사회·문화, 생활과윤리 최우수 강사상을 수상했으며, 2018년에는 EBS 공로상을 수상하고 이투스에 영입됐다.

현재는 온라인 유·무료 누적 수강생 350만명을 기록하며 사회탐구 영역 일타강사로 손꼽힌다. 그는 연봉이 100억이 넘는다고 밝혀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이지영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