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남태현, 강남 일대에서 정신 잃을 만큼 술 마시고 운전했다

2023년 3월 9일

마약 논란 가수 남태현 강남 일대 음주운전 적발

남태현 남태현마약 서민재남태현 남태현근황
남태현

서울 강남경찰서는 8일 술을 마시고 차를 몬 혐의(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로 아이돌그룹 위너 출신 가수 남태현(29)씨를 입건했다고 밝혔다.

남태현은 이날 오전 3시20분께 서울 강남구의 한 주택가 거주자 우선 주차구역에서 술을 마신 채 7∼8m가량을 운전한 혐의를 받는다.

가수 남태현 알코올농도 면허취소수준…택시 사이드미러 파손

남태현근황 남태현 서민재 서민재남태현 남태현마약
남태현 인스타

남태현은 주차된 자신의 차량 문을 열어 옆을 지나던 택시의 사이드미러를 친 뒤 차량에 탑승해 운전한 것으로 조사됐다.

음주 측정 결과 남태현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치에 해당하는 0.114%였다.경찰은 남태현을 소환해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

한편 남태현은 2014년부터 2016년까지 아이돌그룹 위너에서 활동한 뒤 현재 사우스클럽이라는 밴드에 속해있다.

가수 남태현, 서민재 마약 폭로 구설수…끝까지 투약 혐의 부정

남태현 서민재 남태현마약 남태현서민재
남태현 서민재

앞서 남태현은 연인인 예능 ‘하트시그널3’ 출신 방송인 서민재의 폭로로 마약 투약 혐의를 받은 적 있다.서민재는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돌연 남태현의 마약 정황을 폭로한 것이다.

서민재는 “남태현 필로폰 함. 그리고 제 방인가 회사 캐비닛에 쓴 주사기 있어요. 그리고 저 때림. 남태현이랑 나 뽕쟁이” 등의 글을 올렸다. 이를 확인한 일부 누리꾼이 경찰에 신고하며 두 사람 모두 입건됐다.

당시 남태현은 서민재와의 교제 사실만 인정한 채 마약 투약 관련 언급을 피했지만, 투약 의혹은 아직 현재 진행 중이다.

남태현 음주운저 마약 서민재 남태현마약
연합뉴스 경찰서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남태현 인스타그램, MBC